론칭관 회사소개

  >  2023 DDP디자인론칭페어   >  론칭   >  론칭관 회사소개

  • Company 주식회사 퍼스퍼드

    1 기업(브랜드) 소개 부탁드립니다.

    ◦ 기업 가치 및 이념
    - 반려동물은 사람과 함께 있을 때 가장 행복하다는 믿음으로 함께하는 아웃도어 문화를 만들어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한 브랜드 ‘테일하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브랜드 컨셉
    - 창의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하는 트립&액티비티 문화를 만들어갑니다.
    ◦ 경쟁력
    - 창의적인 제품의 디자인과 컨셉, 그리고 아웃도어 친화적인 사용성
    ◦ 대외 인지도
    - 2021년 브랜드 런칭 후 지속적으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으며 2023년에는 제품군을 확장하고 국내외 박람회에 지속적으로 참여하면서 반려동물 아웃도어 카테고리에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2 브랜드를 만들게 된 계기랄까요, 재미난 스토리가 있으시다면 꼭 들려주세요.

    반려동물은 보호자와 함께 있을 때 가장 행복하다는 믿음이 있습니다. 반려동물이 가장 행복한 순간을 좀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해주고 싶어 테일하이 브랜드를 런칭하게 되었고 테일하이 브랜드의 모든 제품은 저희의 철학을 담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3 새로 제작하고 계신 신제품이나 가장 최근 제품 소개 부탁드립니다.

    - 하이브리드하네스
    하이브리드하네스는 하네스와 리드줄 일체형 제품입니다. 1.4~1.5M의 리드줄이 하네스 등부분에 내장이 되어 있어 리드줄을 걸고 풀고할 필요 없이 손잡이만 잡으면 됩니다. 그리고 양방향 안전정지기능이 있어서 강아지가 앞으로 빨리 나갈때 자동으로 멈추게 됩니다. 반대로 손잡이를 놓치는 경우에도 줄이 멈춥니다. 이 기술과 하네스의 독창적인 디자인은 모두 특허 및 디자인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하네스와 리드줄 일체형 제품이기 때문에 이 제품은 반려견과 함께하는 야외활동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여행, 캠핑, 등산, 차량이동과 같이 리드줄을 항상 잡아줄 필요가 없는 상황에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산을 할때 등산화를 신고 달리기를 할때 러닝화를 신는 것\처럼 반려견과 함께 여행할때 이 제품을 사용하면 제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공기주입식 구명조끼
    공기주입식 구명조끼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작게 접어서 편리하게 휴대하고 사용할 때는 공기를 넣어 부풀려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기주입식이기 때문에 기존의 구명조끼보다 높은 부력과 좋은 밸런스를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 스쿠버다이버가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소재를 사용하여 튼튼하고 안전합니다.

    - Go2 스윔수트
    스윔수트 제품은 네오프렌 소재로 되어 있어 신축성이 좋고 체온 유지에 탁월한 효과를 갖고 있습니다. 또한 네오프렌이 고무 계열의 소재로 되어 있는 특성상 약간의 부력을 갖고 있습니다. 장시간 물놀이를 하는 경우에도 체온이 급격하게 떨어지지 않게 유지시켜 줍니다.

    - Go2 레인코트
    입고 벗기 간편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는 레인코트입니다. 머리 부분이 길게 되어 있어 비가 오는 경우 머리와 귀가 젖지 않도록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머리부분의 360도 빛반사 섬유를 적용하여 어두운 날 착용하여도 안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하이포라 코팅이 된 타슬란 소재를 사용하여 습기가 많은 날에도 원단이 스스로 습기를 배출하여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내부에 메쉬 소재를 더하여 통기성을 좋게 하였습니다.
    착용시 측면 HQ벨크로를 사용하여 반려견 체형에 맞게 사이즈를 밀착하여 착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4 론칭관에 오시는 관람객들에게 전하는 이야기로, 부스 관람 포인트와 전시 컨셉트에 관해 말씀 부탁드립니다.

    ◦ ‘Play in Nature’ 컨셉
    - 가공하지 않은 실제 나무 합판을 사용한 자연 친화적 부스로 공간을 구성하고 그 안에 자연에서 가장 돋보이는 색상과 디자인을 가진 제품들을 전시할 계획입니다. - 이러한 컨섭으로 하여금 반려견을 키우는 반려인들에게 더 많은 시간을 반려견과 함께 자연에서 뛰어놀 수 있도록 하는 영감과 그에 최적화된 제품을 제공하는 브랜드로의 전시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5 이번 디자인론칭페어에 참여 해야겠다, 결심하시게 된 이유가 있을까요? 페어를 통해 기대하고 있는 것은?

    박람회에 참여하는 많은 분들께 테일하이 브랜드를 알리고 싶어 참여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페어를 통해서 많은 분들께 제품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6 브랜드가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도 부탁드립니다.

    테일하이는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아웃도어 문화를 만들어가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출시하는 모든 제품 모두 저희 철학을 담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야외활동시 좀 더 편리하고 좀 더 안전한 창의적인 제품을 만드는 것이 목표이며,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가장 행복한 순간 테일하이와 함께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의 저희가 가장 바라는 바입니다.

    7 디자인론칭페어라는 플랫폼에 대한 ‘다양한’ 의견, 생각, 비판, 칭찬 모두 모두 좋습니다. 다양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좋은 제품들이 판매가 부진해서 널리 알려지지 못하고 사장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판로 개척을 위해 함께 도움을 줄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