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관 회사소개

  >  2023 DDP디자인론칭페어   >  론칭   >  론칭관 회사소개

  • Company ㈜스튜디오얼라이브

    1 기업(브랜드) 소개 부탁드립니다.

    스튜디오얼라이브는 반려동물의 24시간 생애 전 주기를 아우르고, 반려동물의 습성에 적합하고 가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더 나은 삶에 기여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입니다.
    스튜디오얼라이브의 제품은 직접 기획하고, 디자인하며, 개발하여 환경에 이로운 지속가능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소재와 컬러의 선택, 반려동물을 위한 섬세한 디테일과 뛰어난 기술을 통해서 제작됩니다.
    스튜디오얼라이브 제품은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에게 행복한 건강과, 즐거운 삶, 신비롭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아름다운 선물 같은 브랜드 입니다.

    2 브랜드를 만들게 된 계기랄까요, 재미난 스토리가 있으시다면 꼭 들려주세요.

    제품을 개발하고, 디자인하고 트랜드에 맞는 컨텐츠를 개발하는 회사를 운영하며 반려동물을 입양하여 회사에서 키우고 있던 중 반려동물 관련 프로젝트가 용역을 이상하리만큼 자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반려동물과 반려동물 시장에 관심이 많아졌고, 어쩌다보니 키우고 있는 믹스견 "당당이"에게 좋은 제품을 만들어 주고자 시작하였으나, 지금은 고양이 3마리를 입양하여 같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자사에서 개발하는 모든 제품의 첫번째 소비자는 우리 아이들 입니다. 상품의 성공여부는 우리 아이들의 사용 경험 데이터에서 만들어 집니다.

    3 새로 제작하고 계신 신제품이나 가장 최근 제품 소개 부탁드립니다.

    요즘 주된 화두인 지구환경을 지키고 반려동물이 좋아하는 자연친화적이고, 지속가능한 상품을 개발중입니다. No 플라스틱 제품, 환경인증을 받은 펄프를 사용한 식기, 스크래처, 숨숨집 및 비닐포장을 줄이기 위해 종이 쌀포대 방식의 패키지 디자인, 재활용 가능한 놀이기구 등 환경과 반려동물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4 론칭관에 오시는 관람객들에게 전하는 이야기로, 부스 관람 포인트와 전시 컨셉트에 관해 말씀 부탁드립니다.

    미니멀한 디자인 컨셉과 지속가능한 CMF디자인(color, material and finishing)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현재 자사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반려인들의 재미난 내용의 컨텐츠를 영상으로 제작하여 관람할 수 있도록 진행 예정입니다.

    5 이번 디자인론칭페어에 참여 해야겠다, 결심하시게 된 이유가 있을까요? 페어를 통해 기대하고 있는 것은?

    스튜디오얼라이브 상품의 홍보와 노출을 통한 비즈니스 확장과 다른 제품, 타사의 상품을 경험하고 인사이트를 개발하여 자사제품의 업그레이드, 또 다른 시장의 진출을 기대해 봅니다.

    6 브랜드가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도 부탁드립니다.

    스튜디오얼라이브는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사랑하는 지속가능한 상품개발과 상품을 사용함으로써 가치를 전달하고, 경험케 하는 철학과 목표로 글로벌한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7 디자인론칭페어라는 플랫폼에 대한 ‘다양한’ 의견, 생각, 비판, 칭찬 모두 모두 좋습니다. 다양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론칭페어 취지에 부합하는 다양성과 신규비지니스 창출을 위한 계기가 될 수 있고, 제조기반 소상공인, 중소기업을 위한 협력기반 행사가 되었으면 합니다. 전시와 비즈니스의 균형적인 행사와 지속적으로 꾸준하게 시장과 연결 될 수 있는 플랫폼 행사가 되길 기대 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