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수 37

제품상세보기

  >  콜라보레이션   >  전체 콜라보레이션   >  제품상세보기

스튜디오 페시 x 라익디스

DAILY CHAIR(데일리 체어)는 ‘Mindful life’라는 likethix(라익디스)의 가치를 STUDIO PESI(스튜디오 페시)의 관점으로 재해석하여, 사용자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디자인한 의자입니다. 특정 장소 혹은 사용성에만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장소와 상황에서 사용되는 것을 목표로 하여 ‘무난하지만 특별한’ 의자를 디자인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DAILY CHAIR(데일리 체어)는 과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리지만, 앉았을 때 기대 이상의 편안함 주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의자입니다.

Designer.스튜디오 페시 프로필이동

일상 속에서 매일 사용할 수 있는 가구를 만들기 위해 수많은 테스트를 진행해야 했고, 그 과정 속에서 많은 점들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또한 likethix(라익디스)와의 긴밀한 협업관계 덕분에 서로가 원하는 결과물이 나올 때까지 끈기 있게 시도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Maker.라익디스 프로필이동

PESI는 심플하면서도 개성 있는 방식으로 가구를 디자인하는 스튜디오 입니다. Likethix(라익디스)가 첫 가구를 출시한다면 그 캐릭터를 가장 잘 표현해 줄 수 있음을
STUDIO PES (스튜디오 페시)의 포트폴리오에서 볼 수 있었고, 디자인뿐만 아니라 소재의 가공, 특성, 마감과 컬러 등 산업적인 부분에서 깊은 인사이트를 가지고 있어 파트너로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vide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