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일상 생활 속 소소한 즐거움이 깃든 물건, 사람, 생각을 디자인에 담았습니다.
ddp디자인페어와 함께 당신만의 원더풀한 디자인 세상을 만나보세요.

디자인 비즈니스를 위한 장! 국내외 바이어데이

국내외 바이어들과의 만남을 통한 판로 개척
2023-11-0798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바이어들의 DDP디자인론칭페어에서 그 특별한 을 더 크고 더 넓게 발휘하였다. 오래 함께 싶은 그래서 제품의 가치를 더욱 높여주는 상품을 선점하기 위한 날카로운 시선과 증폭된 관심으로 바이어데이가 열렸던 3일 동안 컨퍼런스관은 소리 없는 열기로 가득했던 것.

 

이렇듯 새로운 제품이 탄생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 가는 국내외 바이어. 아시아 대표 디자인 론칭 페어인 ‘DDP디자인론칭페어의 세상에 하나뿐인 제품을 1년 간 기다려온 바이어들과 디자인 기업의 비즈니스를 위한 장이 DDP 아트홀 컨퍼런스관홀에서 20231024일부터 26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었다. 사전 포트폴리오를 통해 만나고자 하는 팀들과 사전 매칭, 현장 1:1 미팅으로 진행된 바이어데이의 첫 날인 24일과 25일에는 국내 바이어들과의 만남으로 롯데홈쇼핑, GS리테일, 우체국쇼핑, 위메프, 티몬, 11번가, 오늘의 집, ㈜카카오톡선물하기, 캐시워크, 이랜드리테일, 와디즈 등에서 참여했다. 미국의 SSENSE(센스), 프랑스의 MERCI(메르시)GALERIES LAFAYETTE(갤러리 라파예트) 등 해외 유명 온오프라인 바이어들이 참석한 25일과 26일 역시 열기를 고스란히 이어받으며 3일간의 바이어데이를 마감할 수 있었다.  

서로 다른 감각과 감성이지만 공감대를 형성하는 디자인 그리고 일상을 아우르는 실용적인 상품들에 매료 될 수 밖에 없었다는 바이어들의 한결 같은 칭찬에 대한민국 디자이너와 소상공인의 단단해진 그리고 탄탄한 비전을 기대해 본다.

 

그날의 무드와 감성을 조절하는 바이브 라디램프
시대와 세대가 원하는 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과제
TOP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