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관 회사소개

  >  2023 DDP디자인론칭페어   >  론칭   >  론칭관 회사소개

  • Company (주)포워크

    1 기업(브랜드) 소개 부탁드립니다.

    4WORK 는 디자인을 통해 다양한 솔루션을 찾고 이를 제작 및 생산하기 위한 방법을 제공하고자 만들어졌습니다. 다양한 접근 방법을 현실화하기 위해 제작, 실험할 수 있도록 시설과 설비를 갖추고, 자사의 제품 뿐만 아니라 타 기업의 제품 개발 및 제작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2 브랜드를 만들게 된 계기랄까요, 재미난 스토리가 있으시다면 꼭 들려주세요.

    가구, 인테리어, 제작, 기획과 같이 서로 다른 필드에서 일하고 있던 4 명의 디자이너들이 모여서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 그러다 보니 서로 다른 관점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로 다양한 도전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3 새로 제작하고 계신 신제품이나 가장 최근 제품 소개 부탁드립니다.

    FAmdesk-DUO 는 모니터와 상판의 각도가 기울어져 있기 때문에 사용하는 동안 의자에서 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움을 줍니다. 거북목이나 허리가 구부정해지는 자세를 방지하는데 도움이 되며, 손부터 팔꿈치까지 많은 부분이 상판에 닿아 있기 때문에 마우스나 키보드 사용 시 몸의 피로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4 론칭관에 오시는 관람객들에게 전하는 이야기로, 부스 관람 포인트와 전시 컨셉트에 관해 말씀 부탁드립니다.

    ‘똑바로 앉아라!’ 라는 이야기는 공부라는 것을 하게 되면서부터 지금까지 귀가 닳도록 듣고 있는 이야기입니다. 그런데 과연 우리는 얼마나 똑바로 앉아 일하고 있을까요? 만약 똑바로 앉아서 일하고 싶으시다면 혹은 똑바로 앉아 일하고 싶은데 잘 안되시는 분들, 똑바로 앉아서 일해야 하는 분들이시면 저희 부스에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이번 디자인론칭페어에 참여 해야겠다, 결심하시게 된 이유가 있을까요? 페어를 통해 기대하고 있는 것은?

    2021 년 DDP 디자인 페어를 통해 HOMOSEDENS 라는 전시를 진행하였고 이때 보여드린 컨셉트 모델링들이 2022~2023 년에 제품화되기 시작하였습니다. 바른 자세로 앉거나 서서 일 하실 때 도움이 되는 엘보린과 팜데스크를 소개하고 보다 건강한 오피스 환경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리고자 페어 참여를 신청하였습니다.

    6 브랜드가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도 부탁드립니다.

    나의 건강한 삶을 위해 내가 지켜야 하는 오피스 환경을 관심있게 연구하고 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자 합니다.

    7 디자인론칭페어라는 플랫폼에 대한 ‘다양한’ 의견, 생각, 비판, 칭찬 모두 모두 좋습니다. 다양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플랫폼으로서의 중심에서 다양한 비즈니스를 위한 연결고리 역할 기대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