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수 67

제품상세보기

  >  콜라보레이션   >  전체 콜라보레이션   >  제품상세보기

f square studio x 쎄누

코로나로 인해 자택근무가 일상화가 되어가는 현시점에 과연 어떠한 1인 가구 디자인이 소비자에게 필요할까라는 질문에서 시작하여 굉장히 실용적이며 기동성이 있는 1인 테이블 디자인입니다. 베니블 (VANIBLE)은 닫았을 때 집안에서 편하게 옮겨가며 근무를 할 수 있고, 열어서는 거울이 달린 화장대로 사용할 수 있는 수납형 1인 테이블 디자인입니다. 여성분들의 화장대/책상 사용 환경을 조사해보니 수납이 어렵고 화장품이 정리가 되지 않아 책상으로 서의 기능성 또 한 잃어버린다는 문제점을 발견하고 이에 대한 해결책을 고민하며 디자인하였습니다.

Designer.f square studio 프로필이동

고든솔 디자이너가 설립한 f square studio는, form (형태)와 function (기능)이 제곱 된 의미로 두 가지의 요소를 중심으로 최소한의 형태 속의 최대한의 기능을 추구하는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간결한 형태와 다목적 기능성을 기반으로 공간, 제품, 그래픽 분야 안에서 사용자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게 목표입니다.


Maker.쎄누 프로필이동

크고 작은 가구 공사의 경험을 바탕으로 설립되어 대기업, 관공서 등 여러 장소에 납품 이력이 있는 베테랑 디자인 인테리어 가구 회사입니다. 수입 가구부터 제작 가구까지 고객의 필요를 최우선으로 하여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vide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