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수 49

제품상세보기

  >  콜라보레이션   >  전체 콜라보레이션   >  제품상세보기

스튜디오 팔 x 손쓰세라믹

‘풀 시리즈’는 여름의 향을 담습니다. 3가지 종류의 인센스/캔들 홀더는 수영장의 다양한 모습들을 모티브로 제작되었습니다. 베이스 트레이는 수영장의 물이 퍼져가는 모습을 형상화하였고, 위에 얹는 모듈러 홀더들은 각각 물이 튀는 모습, 튜브, 비치볼이 수영장 물 위에 떠 있는 이미지를 연상시킵니다. 소재와 제작 방식은 여름의 무드를 극대화하는데, 세라믹 캔들 홀더와 트레이가 서로 반사된 모습은 마치 물 위의 오브제가 떠다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풀 시리즈’는 기존의 단일 캔들/인센스 홀더 제품이 가진 한계를 모듈화 방식을 통해 보완하고 다양한 향을 담을 수 있다는 확장성을 가져, 사용자가 스스로 여름의 무드를 완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Designer.스튜디오 팔 프로필이동

제품 제작에 전문 지식을 갖춘 소상공인을 만나 기존에 사용해보지 못한 새로운 소재를 이용한 실물 제작의 기회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키치하고 친근한 디자인과 섬세한 도자 기술이 만남을 통해 답답한 실내공간의 무드를 전환해 줄 새로운 리빙 오브제를 제작하였습니다. 도자기의 소재적인 특성을 이용하여 물의 섬세한 곡선을 제품에 담아내고자 했습니다.

.

Maker.손쓰세라믹 프로필이동

디자이너 분들의 철학을 최대한 담아내고자 노력하며 오감을 느낄 수 있는 테이블웨어로 표현하는데 집중하였습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제작된 도자기는 소재가 가지는 따뜻한 색감과 온기를 담았으며 소비자들이 직접적으로 사용해 보신다면 더욱 가치를 알 수 있는 제품입니다.

vide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