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수 75

제품상세보기

  >  콜라보레이션   >  전체 콜라보레이션   >  제품상세보기

서스베니어 x 피카소가구

가구 제작에는 주로 합판을 사용하는데 그 합판의 모습은 오래 동안 정형화 되어 사용되어 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합판의 변화는 곧 새로운 가구를 뜻하고 이에 우리는 스테인리스 금속과 고강도 컬러 MDF를 겹침으로서 새로운 개념의 합판인 SECOND PLYWOOD를 제안하고자 합니다. SECOND PLYWOOD는 각 자재의 장단점을 상호보완하여 최종적으로 슬림한 형태와 세공된 재질로서 소비자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는 SECOND PLYWOOD로 만든 2가지 타입의 스툴(traditional span, classic span)을 프로토 타입으로 제작하였으며 앞으로도 이를 발전시켜 다양한 가구에 적용해 갈 예정입니다.

Designer.서스베니어 프로필이동

소상공인께서 가구 제작 및 판매 유통으로 정통하시기에 저희의 제품의 상품성과 판매에 대한 조언을 해주신 것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저희를 전적으로 믿어 주시고 서포트 해주어 디자인을 자신감있게 풀어갈 수 있었습니다. 시제품을 만드는 과정이 결코 순탄하지 않았고 때문에 완성까지 겪은 모든 과정들이 저희에게 의미 있는 시간으로 남을 거 같습니다.

Maker.피카소가구 프로필이동

디자이너들의 노력과 열정이 대단해서 디자인 및 작품이 잘이루어지고 높은 참여의식에 감동 받았습니다 그분들의 노력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소상공인 뿐만 아니고 그분들의 활동에도 더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좋은결과와 호응을 기대합니다.

vide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