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수 819

제품상세보기

  >  콜라보레이션   >  전체 콜라보레이션   >  제품상세보기

마음의 집 x 세마직물

세계적으로 한국의 우수한 실크를 판매하는 세마 실크와 양정아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으로 개발된 패브릭 상품을 소개합니다. 현대적인 색감과 우수한 원단의 조화가 돋보이는 실크 스카프, 행잉 커튼을 아트 상품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집은 사람과 닮아 있다.’ 라는 메시지를 담은 아트 상품은 기하학의 응용, 새로운 변화를 상징합니다.
사람의 모습을 닮아 있는 기하학적인 모습_건축의 외피와 같은 얼굴 이미지 속에서 인간의 자유로움을 말하고자 합니다.

Designer.마음의 집 프로필이동

협업하고 싶었던 소상공인과 매칭이 되었기에 원하는 작품을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실크의 노하우와 기술을 배울 수 있었고, 좀 더 실용적인 디자인 컨셉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아트 콜라보를 통해서 다양한 시각적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패브릭 원단의 다양성과 제작 방법 등 다양성을 배웠고, 앞으로도 향후 다양한 방법으로 협업하고 싶습니다.

Maker.세마직물 프로필이동

오랜 시간 실크라는 한 길을 가면서, 실크다운 메이커 산업을 꿈꾸고 있었습니다. 발랄하고 컬러풀한 색감이 돋보이는 정아씨 작가와 협업하면서 에르메스 실크 스카프와 똑같은 원단으로 최고의 상품을 제작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작가가 추구하는 색감이 잘 표현될 수 있도록 실크라는 재료를 잘 활용했고, 행잉은 작가와 직접 고른 폴리 원단으로 프린팅 해보았습니다.

vide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