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수 1,666

제품상세보기

  >  콜라보레이션   >  전체 콜라보레이션   >  제품상세보기

애프터미니츠 x 우디스트

잊혀져 가는 전통 한옥을 모티브로 제작된 한옥 다이닝 체어는 한옥이 간직하던 우아하고 절제된 곡선과 묵직한 직선 그리고 지붕 닮은 형태가 의자의 필수 구성요소로써 녹아들어 있습니다. 우리 일상에 들어온 한옥이 그 품격을 여전히 간직하게 되기를 바라며, 박물관이나 드라마가 아닌 누군가의 집에서 볼 수 있는 한국 전통의 아름다운 모습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애프터미니츠는 전통에서 많은 영감을 얻으며 다양한 전통을 가구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충분히 아름답지만 일상 속 쓰임이 적어 삶과 멀어진 전통을 가구로 재해석해 일상으로 끌어들여 참신한 영감을 만들어내고 사용자들에게 전통과 함께하는 영감을 선사하고 그 이후의 시간을 선물하고자 합니다.

Designer.애프터미니츠 프로필이동

우디스트 곽동철 작가님께서는 젊은 나이에 깊은 목공 경력을 보유하고 계셨습니다. 공방을 방문했던 첫 미팅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었던 것은 직접 제작하신 다양한 가구로 꾸며진 공방의 모습이었습니다. 확실한 실력을 보유하신 분이라는 것이라는 것 뿐만 아니라 그 속의 이야기마저 매력적으로 다가왔고 그런 작가님과 팀을 이루기 위해 저를 어필했던 기억이 납니다. 또한 제가 제안드린 가구를 좋게 봐주셨고 협업 제안에 대해 흔쾌히 승낙해주셨습니다. 또한 제가 가진 경력에 대해 좋은 반응을 보여주셨기 때문에 이번 협업과 그 이후에도 좋은 팀플레이를 기대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도 했습니다.

Maker.우디스트 프로필이동

좋은 디자인의 가구를 실제로 표현하기 위해 방준현 디자이너님과 논의하며 좋은 퀄리티를 실현해 냈습니다. 그를 통해 좋은 디자인을 담아내면서도 튼튼하고 편안한 가구를 만들어 냈습니다. 협업을 통해 값진 결과를 얻을 수 있어 좋은 경험이 되었습니다.

vide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