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수 1,528

제품상세보기

  >  콜라보레이션   >  전체 콜라보레이션   >  제품상세보기

애프터미니츠 x 아우트로

잊혀져 가는 전통 익선관을 모티브로 제작된 익선 다이닝 체어는 익선관이 간직하던 우아한 곡선과 매미의 날개를 닮은 형태 그리고 항상 함께 있는 망건이 의자의 필수 구성요소로써 녹아들어 있습니다. 우리 일상에 들어온 익선관이 그 품격을 여전히 간직하게 되기를 바라며, 박물관이나 드라마가 아닌 누군가의 집에서 볼 수 있는 한국 전통의 아름다운 모습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애프터미니츠는 전통에서 많은 영감을 얻으며 다양한 전통을 가구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충분히 아름답지만 일상 속 쓰임이 적어 삶과 멀어진 전통을 가구로 재해석해 일상으로 끌어들여 참신한 영감을 만들어내고 사용자들에게 전통과 함께하는 영감을 선사하고 그 이후의 시간을 선물하고자 합니다.

Designer.애프터미니츠 프로필이동

아우트로 전정필 작가님께서는 젊은 나이에 깊은 목공 경력을 보유하고 계셨으며 페어 참가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셨습니다. 특히 그 열정은 4팀 동시 참가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작가님은 저와 같은 가구의 분야에 있지만 상반된 경력을 가진 저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셔서 디자인과 홍보를 제가, 제작을 작가님께서 맡게되면 최고의 분업을 예상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제가 제안드린 출품작 디자인에 대해서 좋은 반응과 제작에 대한 열의를 보여주셨고 그것들은 실제로 가구가 구현되는 과정을 직접 보면서 그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Maker.아우트로 프로필이동

기존에 해 오던 작업 방식에서 나아가 새로운 작업 방식으로 접근하고 사고하며, 보다 넓은 폭으로 디자인적 발전을 이룰 수 있었고 서로의 장점을 흡수하고 부족한점을 배워나갈 수 있었습니다.

vide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