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소개

  >  소상공인   >  전체 소상공인   >  소상공인 소개

  • Maker 보다.담다
    2010년대부터 현재까지 1인 가구가 점점 늘고, 물가가 상승하면서 현대인은 값비싼 외식보다 간단하고 저렴하게 음식을 요리해서 먹는 집밥을 더 선호하고 있습니다.
    직접 요리하는 기회가 많아지는 문화의 변화는 자연스레 주방용품의 관심을 높였으며, 이러한 관심은 소비의 패턴에도 영향을 주었습니다.
    예전에는 기능과 가격을 중심으로 주방용품을 구매를 하였다면 현재는 디자인과 사용할 때의 경험도 같이 고려해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보다.담다.’는 소비자의 문화적, 경험적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주방용품을 개발하여 기존 주방용품이 가지는 한계를 띄어넘는 제품을 개발 하고 싶습니다.

    -

    '보다.담다'는 소비자의 문화적, 경험적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목제품을 개발하여 기존 목제품이 가지는 한계를 띄어넘는 제품을 개발 하고 싶습니다.

    업력

    - 서울리빙디자인페어, 공예트렌드페어, 한국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 참가
    - 서울캠퍼스타운 입주기업
    - 한국공예가협회, 한국가구학회, 전라북도산업디자이너협회 정회원
    - 서일대학교 생활가구디자인학과 출강, 가구 그룹전 23회 참가, 가구 공모전 16회 수상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