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일상 생활 속 소소한 즐거움이 깃든 물건, 사람, 생각을 디자인에 담았습니다.
ddp디자인페어와 함께 당신만의 원더풀한 디자인 세상을 만나보세요.

나이키(Nike), 영유아를 위한 스우시 플라이 니트 운동화 출시

맨발처럼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보행 가능
2023-11-1940

스포츠 웨어 브랜드 나이키(Nike)는 영유아를 위해 80%의 재활용 소재에 맨발로 돌아다니는 느낌으로 디자인된 플라이 니트 신발인 나이키 스우시 1 운동화를 출시했다.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는 이 신발은 초기 보행자를 지원하기 위해 제작되었다고 나이키는 말한다. "자연스러운 보행 발달을 촉진하는 것은 초기 보행자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우리의 평생 보행 패턴은 걷는 법을 배운 후 빠르면 5~6개월 후에 굳어지기 시작합니다. 우리의 발은 자연스럽게 의도한 대로 발달하기 위해 구부리고, 잡고, 펴야 합니다."라고 나이키는 말한다.

 

나이키 스우시 1은 작은 발을 지지하는 브랜드의 심리스 플라이 니트 갑피와 걸을 때 접지력과 내구성을 제공하는 열가소성 폴리우레탄(TPU) 소재의 밑창이 특징이다. 80% 재활용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딥 블루 밑창과 파란색, 노란색, 빨간색으로 알록달록 한 갑피로 구성된 컬러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밝은 빨간색도 포인트 색상으로 사용되었으며, 브랜드의 시그니처 스우시 로고는 밑창과 어울리는 파란색 색조로 어린이와 같은 오버사이즈 스타일로 표현되었다. 블랙과 화이트 버전으로도 출시 된 이 신발은 실용적인 벨크로 탭을 사용하여 닫을 수 있다. 이음새가 없는 니트 갑피는 나이키 스우시 1이 매우 유연하다는 것을 의미, 어린아이들에게 적합하다고 나이키는 말한다. 9개월에서 36개월 사이의 어린이를 위해 디자인된 이 운동화는 발가락이 자연스럽게 벌어지고 구부러질 수 있도록 발가락 부분 공간을 넓게 했다.

 

원문dezeen.com/2023/11/01/nike-swoosh-1-flyknit-trainers-babies-toddlers/

Originally published by Dezeen. 

 

맞춤형 3D 프린팅 손잡이 칫솔
소니의 휴대용 홈 시어터 스피커
TOP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