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  검색

참여연도

분류

DESIGNER 하이오 장

평범한 일상의 소중함을 절실히 깨닫는 요즘입니다. 아이와 자유롭게 거닐고 사랑하는 이와 마음껏 안을수 있는 그날을 기다리며 작업하고 있는 디자이너 하이오 장입니다.

DESIGNER 애프터미니츠

안녕하세요 디자이너 란방(방준현)입니다. 현재 인테리어 디자인과 가구 디자인 및 스타일링을 하고 있으며 유튜브(퍼니처미니츠)를 통해 유서깊은 가구들을 설명하는 콘텐츠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작년부터 한국 전통의 정신을 가구에 접목해 재탄생시키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DESIGNER 까사도페라

까사도페라는 의상과 소품 생활리빙제품을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DESIGNER 비포레스트

잡화디자인 및 디자인 문구 분야에서 11년동안 근무를 하였습니다. 주로 실용적이며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며 쉽게 버려지는 제품이 아닌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DESIGNER 주의집중POI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 주의집중 POI는 시각 매체(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간, 가상 매체, 프린트 디자인 등)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홍주희 디자이너는 영국 왕립예술학교(RCA)에서 그래픽 디자인 석사과정을 마친 후, 한국을 비롯한 유럽과 아시아 지역 그래픽디자인 분야의 파트너들과 유기적으로 함께 하고 있습니다.

DESIGNER Leemok Studio

안녕하세요, 이목스튜디오 입니다.
저희는 국내,해외에서 디자이너로 활동하다 올해 디자인 스튜디오를 시작하였습니다.

DESIGNER hmd_seoul

- 2006년 8월 1일 ~ 현재 happymaker design studio 설립 2021 03 hmd_seoul 로 사명 변경
- 현재까지 16년간 활동중

DESIGNER 워크어라운드웍스

워크어라운드웍스는 우리 주변의 발견을 토대로 새로운 관점을 디자인하는 김현아와 이우석의 디자인 프로젝트 그룹입니다. 일상의 관찰을 반영해서 독특한 공감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DESIGNER 네이크스

네이크스는 환경 친화적인 소재를 이용하고 에코캠페인을 펼치는 지속가능한 패션브랜드입니다.

DESIGNER 계리

서울을 베이스로 활동하는 산업 디자이너 김계리입니다. 무한한 세계관과 상호작용으로 자연에서 영감을 얻어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가구, 오브제, 설치물을 차별화된 조형으로 풀어내며 동시에 현대적 요구에 맞게 재해석하여 지속 가능한 기능과 가치를 담습니다.

DESIGNER 스튜디오 김희수

차분하고 강렬한 조형의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가구, 조명, 오브제를 제작하는 스튜디오 입니다.

DESIGNER 에이치씨랩

에이치씨랩은 인간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디지털헬스케어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DESIGNER 호우디자인

안녕하세요 반려동물가구를 직접 디자인하는 호우디자인입니다. 저희의 프로젝트는 반려묘 '캐리'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단순히 반려동물가구가 아니라 여러분과 반려동물이 공존하는 제품, 더 나아가 공간을 디자인하고자 합니다.

DESIGNER 최슬기

저는 가구 및 오브제 디자인 작업을 합니다. 작품성을 보이면서도 동시에 양산이 가능한 상품성을 지닌 작업을 하고자 합니다.

DESIGNER 스튜디오 페시

스튜디오 페시(STUDIO PESI)는 정적이고 차갑게 느껴질 수 있는 기존 산업 디자인의 틀에서 벗어나, 보다 다채로운 발상과 감성을 추구하는 ‘비비드 인더스트리’(Vivid Industry)를 디자인 지향점으로 가집니다. 다양한 디자인 시도를 통해 일상생활 속에 생기 있고 경쾌한 산업디자인의 경험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DESIGNER 디즈띵즈테이크타임

안녕하세요. 디자인스튜디오와 카페&로스터리를 운영하고있는 정재훈이라고 합니다. 디자인스튜디오에서는 브랜드디자인, 공간디자인, 가구디자인을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2015년부터 개인 가구 브랜드를 런칭하여 디자인해오고있으며, 디자인, 생산, 판매해오고 있습니다. 그래픽디자이너로 시작해서, 지금은 주로 가구와 공간, 브랜드를 기획하고 디자인 하고있습니다. 특이한 경력을 바탕으로 카페와 커피로스팅 사업도 운영중입니다.

DESIGNER 박은총

‘ 쓰임이 있는 오브제 ’ 는 가구가 지니는 사물의 목적성과 창작자로서 표현 의지 사이에서 오는 질문들에서 부터 시작되었다 . 사물이 그 본연의 기능을 할 때와 기능을 하지 않을때 어떤 모습을 가지고 있고 어떻게 비춰지는지에 대한 고민이며, 수직과 수평의 교차구조에 의해 나타나는 조형성과 각기 다른 재료의 특성에서 오는 대비감을 이용한 조형 언어로써 균형속의 비균형 즉 , ‘ 양면성 ’ 에 대한 이야기이다 .

DESIGNER 강종원 n 신영진

디자이너 강종원과 신영진이 만나 새로운 시너지를 만들고 있습니다. 가구, 리빙, 조명, 의료기기, 컨설팅 등 실무에서 쌓은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새로운 가치를 만들고자 합니다.

DESIGNER 유리

사무공간이나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던한 가구를 만듭니다. 형태의 구조에 집중하고, 기능과 형태의 역할이 일치하도록 연구하며 구조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자연, 건축, 영화, 등 디자인에 대한 다양한 출처를 형태에서 느낄 수 있는 몰입도 높은 가구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DESIGNER 피에뜨라 프레지오자

안녕하세요. 디자인을 통해 예술이 있는 생활을 만들어 나가는 일을 하는 디자이너, 이예림 입니다. 옷을 통해 삶을 좀 더 특별하게 만드는 여성복 브랜드, Pietra Preziosa 브랜드를 운영중이며, 유니크함을 담은 모던한 스타일로 어디서든 함께 할 수 있는 옷을 디자인 합니다. 디자이너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우리나라 장인 분들과의 상생을 위해 Made in Korea를 추구하며 정당한 임금을 지불하고 좋은 퀄리티를 만들고자 하는 신념으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TOP